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노비즈협회, 코로나 고통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공유
0

이노비즈협회, 코로나 고통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이노비즈협회 조홍래 회장(왼쪽 2번째)이 21일 과천 화훼단지를 방문, 천지농원 신종기(왼쪽 3번째) 대표, 협회 임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이노비즈협회이미지 확대보기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이노비즈협회 조홍래 회장(왼쪽 2번째)이 21일 과천 화훼단지를 방문, 천지농원 신종기(왼쪽 3번째) 대표, 협회 임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가 코로나19에 따른 '소비 감소' 충격에 시름하고 있는 '화훼농가 돕기'에 동참했다.

22일 이노비즈협회에 따르면, 조홍래 이노비즈협회 회장과 임직원들이 21일 경기 과천 화훼단지 천지농원을 찾아 꽃을 구매하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같이 참여했다.
조홍래 회장은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활짝 핀 꽃처럼 코로나19라는 시련을 극복하고 함께 웃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면서 "이노비즈협회도 위기에 처한 화훼농가는 물론 경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노비즈 회원사들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노비즈협회장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는 조홍래 회장이 박미경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뤄졌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