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24' 가면… 에어팟 등 애플 정품 액세서리도 산다

공유
0

'이마트24' 가면… 에어팟 등 애플 정품 액세서리도 산다

국내 편의점 최초 성수낙낙점서 애플사 정품 액세서리 판매
회사 측 "상품 판매 이상의 의미…양사의 혁신적 이미지 융합"

이마트24는 31일부터 성수낙낙점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사진=이마트24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24는 31일부터 성수낙낙점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사진=이마트24


에어팟 프로, 에어팟 등 애플 제품을 파는 편의점이 등장했다.
이마트24는 31일 국내 편의점 최초로 성수낙낙점에 애플(Apple)사 정품 액세서리 판매대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상품 발굴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고자 이번 매장을 기획했다. 애플과의 협업으로 브랜드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수낙낙점은 에어팟 프로(AirPods Pro), 에어팟(AirPods), 애플펜슬(Apple Pencil), 이어팟(EarPods), 어댑터, 케이블 등 총 12종의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애플 전용 판매대에 설치된 모니터에서는 해당 상품 소개 영상이 송출된다.

이마트24는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판매 점포를 오는 9월 중 2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매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오는 9월 30일까지 성수낙낙점에서 애플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최대 4만 원)을 누릴 수 있다. 이 기간 애플 상품을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복권(1000원권, 5000원권, 1만 원권 중 무작위 증정)을 선물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백지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마트24와 애플의 혁신적인 이미지가 융합될 수 있다는 점에서 단순한 상품 판매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면서 “앞으로도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상품을 지속 도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