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키자니아' 멤버십 단독 론칭…최대 90% 할인

공유
0

티몬, '키자니아' 멤버십 단독 론칭…최대 90% 할인

15일 '티비온' 방송에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티몬이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이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티몬은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키자니아의 멤버십 'K-초이스'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더 블랙' 멤버십은 ▲2인 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 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 축하 기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 블루 멤버십은 ▲2인 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 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꾸려졌다.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제주왕복 항공권·휘닉스 객실이용권, 코코도르 디퓨저, 키두 홈키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티몬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의 멤버십을 티몬 단독으로 준비했다”면서 “철저한 방역 관리로 운영되는 키자니아에서 자녀와 부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