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다정다감' 독보적 매력…'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스타' 1위 등극

공유
0

임영웅, '다정다감' 독보적 매력…'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스타' 1위 등극

평소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했던 가수 임영웅이 '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스타'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평소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했던 가수 임영웅이 '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스타'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임영웅이 다정다감한 독보적인 매력으로 '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는 '일일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결과 임영웅이 총 투표수 20만8562표 중 72.59%(15만1394표)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의 매력으로는 '다정다감'이 91%를 차지했으며, 이어 '이끌리다'(5%), '따스하다'(4%) 순이었다. 임영웅은 전체 투표 결과에서도 '다정다감'이 69%로 나타나 독보적인 1위를 기록했다.

노래할 때 뿐만 아니라 다정다감한 목소리와 매너를 가진 임영웅은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다. 현재 그는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 사진 소방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엔 차량에서 무심코 찍은 '셀카'부터 촬영 중 가볍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을 순간 포착한 풋풋한 매력을 담은 셀카, 화이트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무결점 외모의 셀카 등 각각 다른 매력이 담겨 있어 단숨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