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조동아원, 고품질 영양 펫푸드 개발 팔걷었다

공유
1

사조동아원, 고품질 영양 펫푸드 개발 팔걷었다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 애니바이옴과 산학연구 MOU

사조동아원 남동배 전무(왼쪽 네번째부터 오른쪽으로) , 서울대 백승준 교수, 서울대 조성범 교수, 애니바이옴 오원석 대표,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김민수 센터장이 지난달 30일 서울대학교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조동아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조동아원 남동배 전무(왼쪽 네번째부터 오른쪽으로) , 서울대 백승준 교수, 서울대 조성범 교수, 애니바이옴 오원석 대표,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김민수 센터장이 지난달 30일 서울대학교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은 최근 서울대학교에서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애니바이옴과 함께 응급치료 유기동물 펫푸드 지원 및 산학연구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애니바이옴 오원석 대표, 서울대 동물병원 응급의료센터 김민수 센터장, 서울대 수의학과 백승준, 조성범 교수, 사조동아원 남동배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반려동물 임상영양학 관련 공동 연구를 통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진행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사조동아원은 서울대 김민수 교수의 재능기부로 서울대 동물병원이 관악구 유기동물과 응급처치가 필요한 고난도 중증 외상 반려동물들에게 치료비를 할인해 의료지원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자 펫푸드 기부를 논의하게 됐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고품질 영양 펫푸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사조동아원이 기부한 벤티 그레인프리 사료, 파우치, 스틱(츄르)은 모두 면역 강화에 특화된 원료가 첨가되어 있어 신체적으로 약해져 있는 반려동물에게 빠른 건강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강아지&고양이 파우치의 경우 뛰어난 기호성으로 약을 거부하는 반려동물들에게 섞어 주면 거부감 없이 잘 먹는 습식사료로 정평이 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