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킨세상] BBQ, 가을 신메뉴 3종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5000원 할인

공유
0

[치킨세상] BBQ, 가을 신메뉴 3종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5000원 할인

bhc치킨과 교촌치킨은 마스크 기부, 방역 봉사, 치킨 전달 등 사회공헌
굽네치킨, Mnet '스우파' 인기 고려해 '스우파 세트' 출시, 관련 행사 개최

BBQ는 29일 오후 7시 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BBQ
BBQ는 29일 오후 7시 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BBQ

BBQ, 라방서 신메뉴 3종인기 세트메뉴 6종 할인 판매


제너시스BBQ(이하 BBQ)가 29일 오후 7시 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가을 신메뉴와 인기 세트메뉴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BBQ는 이번에 준비한 라이브 방송에서 ‘눈:맞은 닭’ 등 가을 신메뉴 3종과 총 6종의 세트 메뉴 e쿠폰을 5000원 할인가에 2만 개 한정 판매한다.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라방에는 카카오톡 내 ‘쇼핑’ 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판매되는 세트 메뉴는 랜덤치즈볼, BBQ버거, 레몬보이 등이 든 세트 5종과 황금올리브치킨 반반과 황금알치즈볼이 포함된 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사이드 신메뉴인 프리미엄 치킨 버거도 이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가 준비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세트메뉴와 함께 홈로윈(집+할로윈) 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마스크 기부와 코로나19 방역 봉사 실시


지난 28일 오후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마스크 전달식에서 박현종 bhc치킨 회장(왼쪽)이 신동렬 성균관대학교 총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치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8일 오후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마스크 전달식에서 박현종 bhc치킨 회장(왼쪽)이 신동렬 성균관대학교 총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지난 28일 오후 성균관대학교에 마스크 5만 장을 기증했다.

bhc치킨은 오는 11월부터 성균관대학교 대면 수업이 시작되는 점을 고려해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기증을 기획했으며 마스크는 교직원과 재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균관대학교 출신인 박현종 bhc치킨 회장은 “bhc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지만 학교에 물품을 기부한 것은 처음이다. 앞으로도 대학생을 비롯한 미래 세대에 보탬이 될 기회가 생기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최근 개미마을 취약계층을 위해 방역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bhc치킨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최근 개미마을 취약계층을 위해 방역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은 취약계층을 위한 방역 봉사에 나섰다.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 단원들은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인근을 돌면서 공공시설물을 차례로 소독하고 시설물 주위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정화 활동을 펼쳤다.

개미마을은 한국전쟁 무렵 피란민들이 천막을 치고 모여 살면서 형성된 곳으로 주거환경이 낙후된 달동네다. 이번 봉사는 저소득층이 주로 거주하는 개미마을 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이뤄졌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는 것은 물론, 봉사단과 함께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꾸준히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서울나래학교서 치킨 나눔교촌 임직원도 참여


교촌치킨은 지난 28일 서울나래학교의 학생들과 임직원들에게 100여 마리의 교촌치킨을 전달했다. 사진=교촌에프엔비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치킨은 지난 28일 서울나래학교의 학생들과 임직원들에게 100여 마리의 교촌치킨을 전달했다. 사진=교촌에프엔비


교촌에프앤비㈜(이하 교촌치킨)는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 서울나래학교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벌였다.

이번 치킨 나눔은 교촌치킨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 대회’의 일환으로, 사연 공모를 받아 지원자와 함께 치킨 나눔을 하면서 주변에 고마움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가 담겨있다.

교촌치킨은 지난 9월 사연을 공모해 총 10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고, 10월 말 치킨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이 중 5곳에는 교촌 임직원이 직접 방문한다. 이번 서울나래학교에는 허니오리지날, 발사믹치킨 등 개별 포장된 100여 마리의 치킨이 전달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굽네치킨, Mnet '스우파'와 화끈한 만남! ‘스우파 세트’ 출시


굽네치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자들이 먹은 메뉴를 조합한 '스우파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자들이 먹은 메뉴를 조합한 '스우파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소개된 메뉴들을 조합해 지난 28일 ‘굽네 스우파 세트’로 내놨다.

굽네치킨은 댄스 크루들이 ‘스우파’에서 넘치는 에너지와 개성을 보여주며 활약한 모습이 브랜드가 지닌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 26일 방송된 스우파 마지막 회 파이널 무대에서는 최종 3위를 차지한 라치카 크루원들이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에그미니 타르트를 먹는 모습이 등장했다.

굽네 스우파 세트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과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로 구성됐다.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당 한 개씩 들어가 있는 피자로, 딥디쉬 도우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진다.

굽네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29일까지 ‘스우파 본방사수 인증샷’ 행사를 준비했다. 스우파 멤버들이 굽네치킨 제품을 먹는 장면과 함께 멤버들을 위한 격려의 말을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참여완료 된다. 굽네치킨은 선발된 10명에게 굽네 스우파 세트를 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