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블유게임즈, 웹 메타버스 '젭'서 채용설명회 개최

공유
0

더블유게임즈, 웹 메타버스 '젭'서 채용설명회 개최

18일까지 참가 신청, 22일 온라인 개최
더블다운과 함께…개발 팀장들 참석 예정

사진=더블유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더블유게임즈
소셜카지노 전문사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메타버스 플랫폼 '젭'을 통해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22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와 핵심 자회사 더블다운인터랙티브(대표 김인극)가 함께하는 이번 채용 설명회에 이날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공식 SNS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이번 채용 설명회를 위해 더블유게임즈는 '젭' 속에 강남 파이낸스센터 소재 더블유게임즈 서울 오피스를 구현했으며 게임 개발 부문 직군 별 팀장 등 관계자들을 참석시킬 예정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지난해 말 젭에서 개최한 온라인 사내 송년회가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 등을 고려, 이번 채용설명회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젭은 '제페토'를 만든 네이버제트와 '바람의 나라 연' 개발사 슈퍼캣이 협업해 개발한 웹 기반 2D 도트 그래픽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지난해 12월 국내 스타트업들의 합동 채용 설명회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라스콘) 2'가 젭을 통해 개최되기도 했다.

더블유게임즈 측은 "창사 10주년을 맞아 연봉 상향, 복지 제도 강화 등 게임계 최고 수준의 근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4차 산업의 핵심 기술 '메타버스'를 통해 구직자분들에게 이러한 근무 환경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