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주의 e커머스] 여름 반려동물 뭐 입히지?...6월 맞이 '팡팡' 할인전

공유
0

[이주의 e커머스] 여름 반려동물 뭐 입히지?...6월 맞이 '팡팡' 할인전

인터파크, 월간 프로모션 '인상주간' 17일까지

쿠팡 '펫페어 썸머 특가'.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 '펫페어 썸머 특가'. 사진=쿠팡
이커머스업계가 6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더워지는 계절에 맞춘 상품 구성과 함께 폭넓은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손길을 유혹하는 모습이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이날까지 여름 맞이 6월 ‘직구온(ON)데이’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매월 9일부터 11일을 해외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직구온데이'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계절가전, 여름 패션 및 잡화와 화장품 등 여름 시즌 상품을 중심으로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무료 배송 및 빠른 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번 직구온데이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여름 시즌에 인기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새롭게 입점시키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10개 이상의 여름 시즌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며,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직구온데이 베스트셀러 명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 140여개 상품을 할인하며 모든 행사 상품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하고 14일 이내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10일부터 12일까지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인기 명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140개 제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맥퀸, 에트로, 롱샴, 발렌티노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은 행사기간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펫페어 썸머 특가'를 14일까지 진행한다. 펫페어 썸머 특가에는 반려동물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도록 전용 의류, 장난감, 간식 등 다양한 여름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등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따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는 각 브랜드별 신제품과 인기상품 상품을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별 테마관도 마련했다. '뭐입지? 캠핑 스타일링' 테마관에서는 개성 넘치는 패션소품부터 반려동물의 활동을 고려한 기능성 의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한다.

'캠핑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 안전을 위한 이동장과 목줄·하네스 등과 더불어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물놀이 용품과 장난감 제품을 판매한다. 반려동물 영양간식을 만나볼 수 있는 '펫 간식' 테마관도 편성했다. 쿠팡은 또한 개, 고양, 공용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평점이 높은 제품순으로 쇼핑도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쿠팡 멤버십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인퍼파크 '6월 인생주간' 진행. 그래픽=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인퍼파크 '6월 인생주간' 진행. 그래픽=인터파크

인터파크는 월간 테마 프로모션 '6월 인생주간'을 17일까지 운영한다. 인터파크로 생활하는 주간이라는 뜻의 '인생주간'은 인터파크의 월간 최대 규모의 통합 프로모션이다. 여행·쇼핑·티켓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상품에 따라 할인 쿠폰, 타임 딜, 라이브 커머스 등 다채로운 코너를 운영해 구매 편의성도 높였다. 이번 6월 인생주간에서는 코로나19 엔데믹에 발맞춰 여행 카테고리 혜택을 강화했다.

'여행 지원금' 코너를 신설해 여행 상품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상품 3만원 할인 쿠폰, 해외여행 상품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쇼핑 지원금' 코너에서는 2500원, 1만5000원 등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해 할인된 가격으로 인생주간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인생 타임딜' 코너도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13일, 크록스 크록밴드 △15일,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750ml 5개 세트 등이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인생 특가'와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 코너 등도 열린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