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홀로라이브,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라이브' 개최

공유
0

홀로라이브,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라이브' 개최

31일 오후 11시부터 공연…소속 유튜버 53명 번갈아 출연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와 스태프들이 활용하는 아바타의 모습. 사진=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이미지 확대보기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와 스태프들이 활용하는 아바타의 모습. 사진=홀로라이브 프로덕션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이 새해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여는 온라인 VR(가상현실) 콘서트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시작된다. 여성부 '홀로라이브'는 13곡, 남성부 '홀로스타즈'는 12곡을 공연하며 공연이 끝난 후에는 여성부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홀로그라'와 특별 발표를, 남성부에선 새해 기념 코믹 쇼를 선보인다.
각 콘서트 라인업에는 공통으로 혼성곡 3종이 편성됐다. 혼성곡을 맡을 유튜버와 곡명은 각각 △시라카미 후부키·나츠이로 마츠리와 아르란디스·아라가미 오가의 'DADDY! DADDY! DO!' △토키노 소라·아즈키와 릿카의 '물망초(勿忘)' △호시마치 스이세이와 카나데 이즈루·아스텔 레다의 '시네마(シネマ)'다.

이번 라이브에는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에 소속된 71명 중 53명이 출연한다. 최근 데뷔한 여성부의 일본 본토 6기생 5명, 영어권 2기생 4명과 아이리스(IRYS), 인도네시아 3기생 3명, 남성부의 영어권 4명과 더불어 건강 문제로 휴식중인 여성부의 '니노마에 이나니스'가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카운트다운 라이브'의 모든 공연은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연을 맡은 각 유튜버의 채널 모두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