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예방 강연 및 온라인 봉사활동
“마약은 사회 전체가 해결할 과제”
“마약은 사회 전체가 해결할 과제”
이미지 확대보기호반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마약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호반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 가치인 ‘안심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호반건설,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등 그룹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남경필 사단법인 은구 대표를 초청해 마약예방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질의응답을 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마약예방 실천 의지를 다지는 세리머니에도 함께했다.
호반그룹은 마약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참여자들은 개인 SNS에 마약예방 문구와 해시태그를 활용한 콘텐츠를 게시하며 일상 속 마약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에 동참했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마약 문제는 사회 전체가 함께 관심을 갖고 해결해야 할 과제”라며 “호반그룹은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건강한 사회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미래 세대와 안심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에는 장기 사회공헌 프로그램 ‘호반 무럭무럭(무LUCK 무LUCK)’을 론칭하고 화재·수해 등 재난 피해 아동을 지원한 바 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














![[뉴욕증시] AI 거품론 진정 속 3대 지수 상승](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12903282204143be84d8767411822112019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