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점검, 30일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11월 5주차 챔피언 로테이션 다리우스, 신드라, 카르마, 애쉬 등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롤점검, 30일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11월 5주차 챔피언 로테이션 다리우스, 신드라, 카르마, 애쉬 등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롤점검이 서버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5시간 동안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는 게임서버 안정화를 위해 30일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롤점검이 진행된다고 29일 밝혔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없다. 특히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는 이날 11월 5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챔피언 로테이션에도 지난 주에 이어 서포터 챔피언 10명을 추가해 총 20명의 챔피언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날 추가된 서포트 챔피언은 블리츠크랭크, 브랜드, 브라움, 잔나, 레오나, 나미, 소나, 타릭, 쓰레쉬, 자이라 등 10명이다.

이날 공개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로테이션은 전사 챔피언은 '녹서스의 실력자' 다리우스, '공허의 복병' 렉사이,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어둠 사냥꾼' 베인, '서리 궁수' 애쉬, '처형인의 긍지' 우르곳이 각각 선정됐다.

또 마법사 챔피언은 '어둠의 여제' 신드라, '시계태엽 소녀' 오리아나, '깨우친 자' 카르마가 선정됐다. 암살자 챔피언은 '야성의 사냥꾼' 니달리, 서포터 챔피언은 '영검의 수호자' 바드가 있다.
노정용 기자 no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