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솔비 “부산 여중생 폭행이 모두의 책임”…SNS글 자진삭제 왜?

공유
0

솔비 “부산 여중생 폭행이 모두의 책임”…SNS글 자진삭제 왜?

가수 솔비가 부산 여중생 폭생사건에 대해 올린 자신의 글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사진 = 솔비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솔비가 부산 여중생 폭생사건에 대해 올린 자신의 글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사진 = 솔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방기열 기자] 가수 솔비가 부산 여중생 폭행사건에 대해 언급했다가 네티즌들의 집중포화에 자신의 글을 삭제했다.

4일 솔비는 자신의 SNS에 이번 사건을 두고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는 글을 올렸다가 가해자를 옹호했다며 네티즌의 거센 비난을 받았다.
이제 대해 솔비는 자신이 올린 그림과 글을 지우고 “제 글이 의도한 바와 다르게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것 같습니다. 먼저 사과드립니다”고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개인적인 생각의 조각들이 다듬어지지 않고 날것으로 SNS를 통해 표현되다보니 제 마음과 다르게 전달된 것 같다”며 “저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연예인이기에 앞서 대한민국에 사는 한 국민으로서 좋은 어른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여중생 사건’의 폭행 장면이 담긴 CCTV 등 가해 학생들의 잔혹한 모습들이 온라인에 공개되며 청소년 보호법 폐지 등 처벌 강화에 대한 목소리가 확산되며 논란을 이어가고 있다.


방기열 기자 redpatri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