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3일 일요일(음력 3월 28일·을사일) 생년월일 재회 이별 사랑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13일 일요일(음력 3월 28일·을사일) 생년월일 재회 이별 사랑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너그럽게 일처리를 하고 인간관계는 원만히 하라. 밝은 표정에서 복이 따르는 법이다.

60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이 이롭게 형통되며 자신의 뜻대로 재물운도 생긴다.

72년생 해외로 나가려면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할 것.

84년생 동료나 선배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 소신을 살려 나아가라. 안정을 찾아 중심을 잡도록.


丑(소띠운세) 49년생 주변사람들 일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말도록. 가정에 화목에나 신경을 쓰도록 하라.

61년생 현상유지가 좋은 것이므로 변동을 삼가라. 실속도 없이 분주하고 결과는 원망만 따른다.

73년생 못 이루었던 일이 이뤄진다. 힘과 노력을 다해 전력투구하라. 그러면 명예운을 얻는다.
85년생 천성이 중요한 법이다. 예절 바르게 행동하고 남과 시비하지 말 것. 문상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경제운 사정은 호전세를 이루게 된다. 바라던 일은 순조로우나 방심은 절대 금물.

62년생 사업은 물론 매사에 적극성을 띠어 행동하라. 소원은 성취 모드로 들어선다.

74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길하니 매사에 조심하고 가급적 일처리는 서두르지 말 것.

86년생 노력의 대가를 보게 되면 분주한 만큼 결실을 얻게 된다. 여행운, 투기운 금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관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도록 하라. 단, 지나친 아집은 손해만을 부름에 주의.

63년생 생각지 않던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된다. 횡재운도 따르나 매사 조심하도록.

75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 운은 열린다. 수입도 좋고 좋은 일이 많다. 구설수가 있으니 다투지 말 것.

87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발전해 나간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원행이나 여행을 하면 길하고 행운도 따른다. 그렇지 않으면 심신만 고단하다.

64년생 계획과 문서운이 같이 변동한다. 마음먹었던 대로 모든 일이 이뤄지며 안정세.

76년생 막혔던 금전운이 풀리고 인기운과 명예운이 상승한다. 조급히 서두르면 오히려 구설수에 말린다.

88년생 문제의 해결을 가까운 곳에서 찾을 것. 급진적인 자세는 절대 이롭지 않음을 명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 투자운에 활력이 일어난다. 금전운 유통은 원활하게 풀려 나가게 된다.

65년생 매사에 이제부터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사업은 순조롭고 금전운도 겸비된다.

77년생 앞으로 강한 운세이니 해결할 문제는 내일로 미룸이 바람직하다. 문서운, 투자운이 이롭다.

89년생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을 때일수록 조급하지 말라. 원만하게 화합하는 길부터 배울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변화와 변동에서 따르는 이익도 겸비되며 금전운의 안정에 따라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때이다.

66년생 지연되었던 일도 풀리는 하루가 된다. 명예운, 사업운, 금전운에 행운과 안정이 따른다.

78년생 분주다사하다. 득도 없이 몸만 고달프고 심경의 변화 또한 크게 따른다. 건강을 조심.

90년생 자립정신을 투철하게 발휘할 때 목적은 성취된다. 직장운, 연구, 시험에 행운을 얻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금전운, 사업운에 안정세. 적극적인 자세로 의욕을 갖고 대처할 때 목적은 무난히 성취.

67년생 귀인운이 있어서 이사운, 사업운에 후원자가 되니 순리대로 안정을 찾게 된다.

79년생 남의 일에는 뛰어들지 말라. 구설수만 따른다. 여유 있게 대처하면 재물운을 얻는다.

91년생 결단력 결여로 주위의 배신수나 모함이 따른다. 때로는 인내가 더 한층 요구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상호 협동하는 과정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금전운, 명예운에 따르는 좋은 계기.

68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빠질라. 미련(未練)한 가운데 자기의 몫을 지켜 나갈 것. 함구함이 최선.

80년생 직장운에 인기는 상승세. 안정된 상태에서 본인이 의도한 대로 뜻은 관철되나 대인관계에 신경 쓰라.

92년생 소극적인 접근 방법은 일이 다소 지연된다. 침착하게 매사를 적극적으로 임할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문서, 사업, 이전 등 활발한 움직임이 필요하다. 목적은 차질이 없으니 신중히 처리하라.

69년생 치밀한 계획에서 발전도 따르게 된다. 책임감 있는 행동만이 결실을 맺을 수 있다.

81년생 구설수에 현혹되어 자신을 잃어버리거나 허욕을 부리면 패가망신한다. 주관적으로 판단할 것.

93년생 예상 밖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니 안정된 측면에서 겸허하게 일처리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에 개입하면 손재수만 따르고 심신이 피로가 겹친다. 안정을 우선 찾도록 하라.

70년생 이익이 없는 상태에서는 언행에 주의하라. 말과 구설수가 따르니 자신만 피곤해진다.

82년생 적극적인 활동에서 소득도 따르며 능력 또한 강하게 작용한다. 돌파구를 찾는다.

94년생 가진 것이 있다 해도 그것을 키우거나 지키기는 어렵다.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분주한 가운에 일이 풀리지 않으니 후회만 남는다. 매사 종결은 확실하게 매듭짓도록.

71년생 시비수, 관재수를 조심하라. 불굴의 노력으로 정진하면 목표를 완수하는 길은 순탄.

83년생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을 따르게 만든다. 가급적 원만한 상태로 유지하라.

95년생 서로의 성격들이 상승세를 타는 사람들끼리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상부상조하면 목적이 달성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