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소 수호x신하균,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 공개…17일 개봉

글로벌이코노믹

엑소 수호x신하균,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 공개…17일 개봉

배우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호흡을 맞춘 영화 '선물'이 10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선물' 포스터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호흡을 맞춘 영화 '선물'이 10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선물' 포스터
배우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호흡을 맞춘 영화 '선물'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허진호 감독 신작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는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와 패기 넘치는 청년들의 코믹 케미가 담겨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 2종은 상구와 세 청년들의 관계를 각각의 시선으로 유쾌하게 담았다.

세 청년 버전의 포스터는 열심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연구를 하는 하늘(김준면), 보라(김슬기), 영복(유수빈)의 밝은 모습과 그 뒤에서 이들을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지켜보는 상구(신하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구 버전 포스터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수상한 상구와 눈이 튀어나올 만큼 깜짝 놀라면서 그를 바라보는 세 청년들의 강렬한 리액션이 돋보여 영화에 재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선물' 줄거리는 창업준비생 하늘과 보라는 불철주야 도전했던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개발에 실패하고 밀린 월세에 작업실까지 빼야 할 상황이 다가오자 조금씩 삐걱대기 시작한다. 모든 것이 한계에 부딪힌 순간, 그들의 작업실 한가운데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가 나타나 자신이 공장 주인이라고 우기기 시작한다.

코미디 장르 타입 슬립 영화 '선물'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