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웍스, 사용자 편의성 맞게 디자인 리뉴얼·업데이트

공유
0

라인웍스, 사용자 편의성 맞게 디자인 리뉴얼·업데이트

라인웍스 2.7 버전으로 업데이트
반응형 웹 적용, 드라이브 개선

기업용 협업 플랫폼 라인웍스가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업데이트된 PC웹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이미지 확대보기
기업용 협업 플랫폼 라인웍스가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업데이트된 PC웹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이 제공하는 기업용 협업 플랫폼 라인웍스가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업데이트된 PC웹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라인웍스 2.7 버전으로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자의 설정값과 무관하게 최적화된 브라우저 해상도를 제공하며 고해상도의 모니터에서도 폰트와 아이콘을 선명하게 볼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좌측 메뉴 접기 기능을 새로 추가해 태블릿 같은 작은 화면에서도 메일과 메시지의 가독성을 높였으며 하단 메뉴 정리 등 전체 서비스의 일관성을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드라이브 서비스는 첫 화면에 바로가기 페이지를 신설해 최근 사용한 폴더와 파일 등 문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상단 네비게이션 바를 통한 업무의 신속성을 개선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앱상 첨부한 파일 바로 보기 기능과 메시지 검색 기록 제공, 사진 동영상 전달 버튼 지원 등을 제공하며 총 94건의 기능이 리뉴얼·업그레이드 됐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