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사랑' 27회 신고은, 이선호 출국 선물 USB에 감격

공유
0

[핫 예고] '나쁜사랑' 27회 신고은, 이선호 출국 선물 USB에 감격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27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한재혁(이선호 분)이 건넨 UBS 작별 선물을 받고 감격한다. 사진=MBC 일일 드라마 '나쁜사랑' 27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27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한재혁(이선호 분)이 건넨 UBS 작별 선물을 받고 감격한다. 사진=MBC 일일 드라마 '나쁜사랑' 27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27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한재혁(이선호 분)이 건넨 UBS 작별 선물을 받고 감격한다.

공개된 '나쁜사랑' 2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재혁은 원단 창고에서 만난 최소원에게 USB하나를 건넨다.
재혁이 "전 이걸 찾으러 왔어요"라며 USB를 주자 소원은 "이걸 저 주신다고요?"라며 당황한다.

그러자 재혁은 "그걸 주면 그 쪽이 가장 기뻐할 것 같아서요"라며 소원을 좋아한다는 속내를 드러낸다.

한편, 황연수(오승아 분)는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한재혁 이사님이 어디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라고 전화를 걸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연수는 또 한민혁(윤종화 분)에게 "이사님을 위해서였다"라며 모종의 사건을 저지른다.

말미에 최하은(이예빛 분)은 두바이로 떠나는 재혁을 위해 그림을 그려줬다고 소원에게 말한다.

하은이 "엄마 나 아저씨한테 그림 그려줬어"라고 하자 소원은 "아저씨가 좋아했겠네"라고 말한다.
그러자 하은이 "꺼져 아저씨가 그랬어. 좋아하는 사람이 기뻐하는 걸 해줘야 한다고"라고 소원에게 전한다.

이후 소원은 집에서 사라지고 호진(전승빈 분)이 재혁에게 전화로 "누나가 아직 안 들어왔다. 전화도 안 받는다"며 소원의 행적을 물어봐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최소원이 한재혁의 출국을 막으러 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