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45회 심이영, 불륜 서하준x한가림에 쓰레기 투척 사이다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45회 심이영, 불륜 서하준x한가림에 쓰레기 투척 사이다

center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45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이 길거리에서 내연녀 정주리(한가림 분)를 포옹하고 있는 남편 이진상(서하준 분)을 정면으로 목격하고 쓰레기를 퍼붓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45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45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이 길거리에서 내연녀 정주리(한가림 분)를 포옹하고 있는 남편 이진상(서하준 분)을 정면으로 목격하고 쓰레기를 퍼붓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45회에 따르면 강해진은 오대구(서도영 분)가 보고 있는 가운데 이진상에게 쓰레기를 투척하면서 "쓰레기한테 쓰레기를 버리는 게 잘 못이니?"라고 쏘아 붙여 사이다를 선사한다.

이백수(임채무 분) 또한 아들 이진상에게 자장면 그릇을 얼굴에 퍼부으며 "에라 이 자식아. 너 남의 집 귀한 딸 데려다가…"라며 해진을 두고 바람피운 것을 야단친다.
그럼에도 이진상은 해진에게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어 달라고 매달린다. 그러자 해진은 이혼 서류를 찢어서 진상에게 내던진다.

철없는 이진상은 "누나. 내가 그렇게 좋아?"라고 말해 해진을 더욱 도발한다.

열 받은 해진은 베개를 집어 진상을 내려친 뒤 주요 부위를 냅다 발로 차버린다. 진상이 방 밖으로 쫓겨나자 해진은 "나 이혼 안 해. 절대 못해"라고 선언한다.

심이영이 바람난 연하 남편 이진상의 아내 강해진 역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몰입감을 높이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