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혼정보회사 ‘듀오’, 업계 최초 '4만 성혼' 달성…무료 급식 봉사 진행

공유
0


결혼정보회사 ‘듀오’, 업계 최초 '4만 성혼' 달성…무료 급식 봉사 진행

center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안나의 집’에서 무료 급식 봉사를 벌였다. 결혼정보업체 최초 4만 성혼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박수경 대표 이사(사진 맨 앞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를 비롯한 듀오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업계 최초로 4만 번째 성혼 회원을 탄생시켰다.

듀오는 4만 성혼 회원 돌파를 기념해 22일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안나의 집’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벌였다. 안나의 집은 매일 노숙인 550여명의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수경 대표를 비롯한 30여명의 듀오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노숙인들에게 저녁 식사를 배식하고 정리하며 추운 겨울날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이날 듀오는 안나의 집에 300만 원의 기부금도 전달해 온정이 더 멀리 닿기를 기원했다.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는 "4만 성혼에 이르기까지 듀오가 받아온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뜻 깊었다"며 "듀오는 앞으로도 모두가 사랑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4만 성혼 주인공은 의사(남, 35세)와 약사(여, 29세) 회원이다. 듀오는 지난달 28일 4만 성혼 기념식을 열어 4만 성혼 회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