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피임약 '마이보라' 신규 광고 온에어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피임약 '마이보라' 신규 광고 온에어

브랜드 모델로 이혜성 발탁…'걱정 덜고 믿어보라' 메시지 전달
동아제약, '걱정은 덜고 믿어보라, 마이보라' 피임약 신규 캠페인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제약, '걱정은 덜고 믿어보라, 마이보라' 피임약 신규 캠페인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평소 피임약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트로겐 0.03㎎ 함유 피임약 마이보라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뢰감 있게 제품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마이보라 신규 캠페인 광고는 SNS용 디지털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 영상은 마이보라 제품 소개와 함께 피임약의 원리부터 피임약을 고르는 기준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경구 피임약은 소비자들이 막연하게 두려워하고 복용법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카테고리로 주요 소비자인 20~30대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이보라는 1988년 국내 출시 이후 30년 넘게 판매되고 있는 대한민국 스테디셀러 피임약 브랜드이다. 에스트로겐 0.03㎎으로 호르몬 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게스토덴을 함유해 부종, 지성피부, 신경과민 등의 부작용을 줄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마이보라는 현재 피임제 시장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3세대 피임약으로 30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본인에게 맞는 피임약을 고르는 데 마이보라가 좋은 해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