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센시아 모델에 배우 이나영…신규 TV-CF 온에어

공유
0

동국제약, 센시아 모델에 배우 이나영…신규 TV-CF 온에어

동국제약은 센시아 모델로 이나영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센시아 모델로 이나영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운 TV-CF는 정맥순환장애의 원인 개선과 관리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는데 정맥순환장애의 대표적인 증상인 붓고, 아픈 다리는 '겉이 아니라 속의 문제'이기 때문에 센시아를 통해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 해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12년 연속 판매 1위' 강조


광고에서 "언니 다리가 왜 이렇게 붓고 아프죠? 주물러도 그때 뿐이고"라는 물음에 이나영이 "문제는 겉이 아니라 속에 있으니까"라고 말하며 정맥순환장애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이어 "다리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라는 성우의 나래이션 직후 이나영이 "가벼우니까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며 센시아를 통해 얻은 다리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밝은 표정으로 나타냈다. 또한 자막을 통해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12년 연속 판매 1위인 점을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나영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라며 "이번 새 TV-CF를 통해 많은 성인 남녀가 정맥순환장애를 통해 경험하는 불편한 증상들을 무작정 방치하지 말고 원인 개선을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