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종근당건강,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유산균 '지엘핏 다이어트'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종근당건강,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유산균 '지엘핏 다이어트' 출시

종근당건강은 오는 6일 지엘핏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종근당이미지 확대보기
종근당건강은 오는 6일 지엘핏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종근당
종근당건강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다이어트 유산균 '지엘핏 다이어트'를 오는 6일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이 다이어트 전문병원 365MC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케어 유산균이다.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복합물과 장건강을 위한 핵심 균주를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률 및 체지방량 모두 유의적으로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체중, 체질량지수, 복부피하 지방면적, 총 복부지방 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등 체지방 개선을 평가하는 지표에서 국내 개별인정형 유산균 중 가장 많은 10개 항목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유산균이 위산에 의해 분해되는 것을 막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장용성 캡슐 제형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포장에 습기차단 캡과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하여 실온에서도보장균수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지엘핏 다이어트는 특허를 통해 우수성을 입증 받은 균주가 장건강을 보호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듀얼 케어 다이어트 유산균"이라며 "노화에 따라 체지방이 증가하는 중장년층과 출산 후 체중관리가 필요한 여성,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청년층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