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비아하슬러' 박진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공유
0

'올리비아하슬러' 박진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박진희가'올리비아하슬러'2013S/S시즌패션화보를공개했다.
▲박진희가'올리비아하슬러'2013S/S시즌패션화보를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는 최근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박진희와 함께 한 2013 S/S 시즌 패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올리비아하슬러 화보에서 박진희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종류의 색다른 봄 의상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화사함을 연출했다.
6년째 올리비아하슬러 모델로 활동해 온 박진희는 편안한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자유로운 포즈와 발랄한 느낌의 활기찬 표정, 다정한 미소 등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을 선보였다.

전기자동차 사용 등으로 네티즌으로부터 '에코지니'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박진희는 에너지 위기의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지난 1월 3일 80분간 특별 생방송된 MBC '내일을 위한 실천 에너지 SOS'의 MC를 맡은 바 있다.

박진희는 오는 3월 초 MBC를 통해 첫 방송되는 120부작 새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의 주인공 예진역으로 캐스팅됐다.

한편, 박진희의 화보는 2월 중순 '올리비아하슬러' 공식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