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몬드는 만발한 꽃의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제품과 컨텐츠를 통해 마음 속 가장 근본적인 곳을 위로해주고 존귀함을 회복해준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꽃’과 ‘여성’이라는 공통적인 브랜드 컨셉을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에서 비롯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반사판 댄 듯 화사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브랜드 모델 박신혜의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써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은 여성스러운 터치와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접목된 패키지로 제작됐다.
한편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1개씩 판매될 때마다 그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세계 전쟁 피해 여성의 힘찬 날갯짓을 위한 ‘나비기금’에 기부될 예정이다. 마몽드와 마리몬드 두 브랜드의 이번 만남에 더욱 뜻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이번 여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7월 1일,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