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 만 명 돌파 기념 '특별 상영회' 실시

공유
0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 만 명 돌파 기념 '특별 상영회' 실시

T스토어 북스는 구독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T스토어 북스 독자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 이벤트를 마련한다./사진= T스토어북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T스토어 북스는 구독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T스토어 북스 독자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 이벤트를 마련한다./사진= T스토어북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의 카카오스토리가 오픈 한달 만에 구독자수 만 명을 달성했다.

이에 T스토어 북스는 구독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T스토어 북스 독자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 이벤트를 마련한다.
지난 7월 16일에 오픈한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에서는 매주 도서 소개 및 T스토어 북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제공 중이다.

'드래곤 사쿠라', '괴기목욕탕' 등의 작품 맛보기와 '밤을 걷는 선비 5화 무료 이벤트', '만화·E북 최저가 이벤트'와 같은 따끈한 이벤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카카오스토리는 전자책 애독자들을 위한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이며, 앞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구독자 수는 꾸준하게 증가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 자체 이벤트도 매월 진행 중이다.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무료 E북 및 만화 쿠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부터는 카카오스토리 구독자수 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T스토어 북스 독자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9월 재개봉 예정인 유지태·차예련 주연의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감독판'시사회 티켓을 제공한다.

'T스토어 북스 독자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T스토어 북스 카카오스토리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일(화) 카카오스토리 포스팅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9월 8일 17시에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진행되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감독판' 시사회 티켓이 2매씩 제공되며, 티켓은 당일 극장티켓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