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신라호텔, '추석 명절 패키지' 선봬..."가족과 함께 호텔 휴식을"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신라호텔, '추석 명절 패키지' 선봬..."가족과 함께 호텔 휴식을"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가족을 위한 완벽한 혜택을 담은 추석 명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다채로운 포도 품종을 비교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와 아이들을 위한 특별 '키즈 플레이그라운드'가 펼쳐진다.

'와이너리 투어'는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시그너처 혜택으로 영빈관에서 단일 포도 품종 100%로 만든 와인을 비교 시음할 수 있다.

리슬링, 피노 누아, 말벡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대표적인 포도 품종 10종과 치즈 등 간단한 안주류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또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1박2일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다.

특히 가족 고객의 경우 정원에 마련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추석 연휴에 즐겁고 풍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에는 독특한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에이펀'의 키즈 플레이 텐트로 꾸민 공간에서 핸드메이드 파티 용품 브랜드 '클로스산타'의 고깔모자와 동물 가면 등 소품을 활용해 위트있고 독특한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추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행사, 버블 매직 이벤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아이들이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신나게 시간을 보내는 사이 부모는 '와이너리 투어'를 하면서 가을의 계절감을 만끽하며 달콤한 와인 향을 느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와이너리 투어 및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 발렛 파킹 이용권,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추석 연휴기간 동안 영빈관에 마련된 야외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문라이트 패키지'도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