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서 매주 다른 특선 요리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서 매주 다른 특선 요리 선봬

사진=글래드 호텔 여의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글래드 호텔 여의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매주 색다른 특선요리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그리츠 레스토랑은 특급호텔 출신 셰프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뷔페메뉴와 더불어 매주 특선 웰빙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석연휴 기간에는 디너와 주말 브런치에만 제공됐던 와인(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생맥주, 주스, 소프트드링크 음료 무제한 서비스를 런치와 디너타임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추석 연휴기간동안 호텔을 방문하거나, 귀경길에 오르지 못한 가족들을 위한 ‘가족 사랑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추석 연휴기간 런치/디너뷔페 4인 이상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와 함께 'GLAD HOTELS' 체인호텔인, 제주 특1급 '메종 글래드 제주'를 통해 전수받은 제주 특유의 레시피와 신선한 식자재로 제주 전통 명절음식(고기산적, 제주건옥돔구이, 모둠전 등)을 제공한다.
그리츠 레스토랑의 9월은 여의도 도심 한복판에서 느끼는 가을 정취는 물론, 왕성해지는 식욕을 충분히 채워줄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다.

8월 주간 웰빙메뉴로 선보였던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양갈비 구이는 고객들의 호평에 연이어 9월에도 제공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뷔페에서 인기가 많은 제주 황게 간장게장과 여성들이 좋아하는 수제 요거트를 9월 한달 내내 뷔페에 제공한다.

또 뷔페에서 제공되는 메뉴가 식상하지 않도록 건강과 맛을 고려한 주별 단위의 특선요리를 제공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