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잊지 못할 흑역사 남긴 조동혁의 정체는?(3회 예고) /사진=tvN 월화드라마 '먹돼먹은 영애씨' 조동혁](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allidxmake.php?idx=5&simg=201611071540243071759_20161107154408_01.jpg)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공식홈페이지 3회 예고에 따르면, 영애(김현숙 분)은 제주도 생활 접고 백수로 지내다 드디어 일을 하게 된다.
솔로 탈출에 이어 백수 탈출까지 프로 탈출러가 되나 했더니...
악마의 입담으로 사람 혼을 비정상으로 만드는 ‘탁재훈’과 몸싸움도 모자라 논밭에 동혁(조동혁 분)을 때려눕히고 잊지 못할 흑역사까지 남긴다.
그리고 평직원 굴욕을 딛고 ‘전무’로 승진하며 어른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승준(이승준 분)에 반해 삼촌 뒷목 잡게 만드는 대형사고 치며 비글의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수환(정수환 분)의 사연도 공개된다.
그 동안 덕제(조덕제 분)의 구박은 연막작전이었다? 우연히 서현(윤서현 분)은 미란(라미란 분)과 덕제의 수상한 현장을 목격하고 마는데……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는 이렇게 변하지 않으면 좋으련만……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처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에는 배우 김현숙(이영애 역), 고세원(김혁규 역), 이승준(이승준 역), 조덕제(조덕제 역), 라미란(라미란 역), 윤서현(윤서현 역), 정지순(정지순 역), 이수민(이수민 역), 스잘김(스잘 역), 송민형(이귀현 역), 김정하(김정하 역), 정다혜(이영채 역), 조동혁(조동혁 역)이 출연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