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일요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8회에서는 특히 ‘슈퍼맨이 돌아왔다’ 3주년을 기념하며 찾아 온 사랑이와 사랑이의 친구 유토의 모습이 공개된다.
‘빨간볼 유토’에서 ‘소년’으로 돌아온 ‘유토’는 사랑이와 비누방울 놀이를 하며 남다른 우정을 쌓아간다.
바로 이때! 바람이 역으로 부는 바람에 눈에 비눗물이 들어가 버린 유토는 말 못할 괴로움에 힘들어하는데……
결국 유토는 사랑이에게 “사랑아, 눈에 후~ 해줄래? 비눗방울이 들어갔어”라며 사랑이와 얼굴을 마주한다.
애교 섞인 유토의 요청에 사랑이는 눈에 바람을 불어주며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또한 오남매네의 센터가 되고 싶은 대박이는 아빠 이동국에게 기타를 배운다.
이동국은 기타를 치려면 다리를 꼬아야 한다고 말하고, 용케 이를 알아듣고 따라 하려던 대박이는 기타에 머리를 부딪히고 만다.
그리고 대박이는 짧은 다리를 꼬아보겠다고 꼬물꼬물 양 다리를 겹치며 아빠를 따라 하며 귀여움을 발산한다.
한편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보여주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휘재 - 이서언, 이서준 “쌍둥이네”, 이동국 - 이재시, 이재아,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대박이) “오남매네”, 기태영 - 김로희 “로희네”, 이범수 - 이소을, 이다을 “소다남매네” 그리고 공동육아 - 오지호 & 딸 서흔, 양동근 & 딸 조이, 인교진 & 딸 하은이 출연한다.
KBS 2TV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