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살롱 드 딸기 밀라노'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밀라노를 테마로 한 이탈리아식 타르트, 케이크 등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티와 커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4만8000원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가 밸런타인 데이 특별 디너를 출시했다. '천산'은 2월 13일~14일까지 통전복구이, 활랍스터 구이 등의 디너 메뉴를 선보이며 가격은 코스별로 A코스 24만원, B코스 18만원이다. '만요'는 활어 생선회, 한우 구이 등의 메뉴를 13만5000원에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0일부터 제공되는 본 패키지에는 와인 1병과 테라스 조식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2만원부터다.
▲콘래드 서울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레스토랑 '37그릴'에서는 크랩케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이 제공되는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5000원이다. 또한 '초콜릿 마티니' 등의 칵테일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칵테일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가격은 14만원.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가 '블랙 앤 화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4일에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는 푸아그라, 리조또, 스튜와 한우 등이 제공되며 피에르 가니에르만의 특별한 디저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30만원이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일폰테'와 '시즌즈'에서 '밸런타인 데이 특별메뉴'를 2월 14일에 선보인다. 점심과 저녁 타임에 이용할 수 있는 본 행사에서는 '일폰테'의 파스타와 바닷가재요리, 티라미슈 등의 요리와 '시즌즈'의 캐비어, 와규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일폰테'가 26만6200원, '시즌즈'가 15만원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Table34'에서 2월 14일에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본 코스메뉴에는 로랑페리에 샴페인과 굴, 바닷가재, 홍어찜과 한우 안심 등의 요리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22만원이다.
▲메이필드 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한달 간 매주 목, 금, 토요일 저녁에 '띠아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는 송아지 갈빗살 스테이크, 새우 오븐 구이, 라비올리 등이 요리와 딸기 티라미슈 등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5만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르 스타일 레스토랑'에서 밸런타인 데이 디너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14일에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는 '버섯 크림 에스카르고', '트러플 오일 안티페스토' 등의 요리와 샐러드, 디저트가 제공된다.
▲쉐라톤 디큐브시티 서울에서 2월 10일~14일까지 '로맨틱 블러썸 인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샹동 1병, 초콜릿 플레이트,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41만원부터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2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딸기 모히또, 미니 딸기 버거, 딸기 쌀국수 등의 요리가 준비된다. 가격은 성인 6만3000원, 어린이 4만5000원, 미취학 아동 3만원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버블리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2월 10일~14일까지 운영되는 본 패키지는 랍스터와 와규 스테이크 등의 코스요리와 스파클링 와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1박 기준 47만2500원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밸런타인 데이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14일에 진행되며 왕새우, 전복, 회와 초밥등의 해산물 요리와 핫 디쉬, 라이브 누들 등의 메뉴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6만9000원이다.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의 로비 라운지& 델리에서 2월 11일 부터 4월 23일까지 매주 주말에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딸기 티라미슈, 딸기 크림 브릴레, 딸기 밀푀유 등의 디저트들이 준비되며 샴페인과 커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4만8000원, 어린이 2만4000원이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외국인 관광객 해외 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측은 DHL코리아와 MOU를 맺고 해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 220개 국가로 해외 배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SK플래닛의 11번가가 전용 물류서비스 '트럭킹'을 선보였다. 화물 발송 화주와 화물 운송 차주를 연결해주는 본 서비스는 운송 업무 조회와 배차 신청 등을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11번가 셀러 전용 핫라인을 오픈해 판매자들의 배차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차주 회원들의 안정적인 물량 확보를 돕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박영찬 기자 y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