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모랜드 외모만큼 마음도 비단결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공유
0

모모랜드 외모만큼 마음도 비단결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가 20일 오후 6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사진=모모랜드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가 20일 오후 6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사진=모모랜드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이해성 기자] 모모랜드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20일 오후 6시 모모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플랜 아트 마켓 행사에 참여해 행복한 기억들 많이 가져갑니다. 오늘의 수익금은 캄보디아 아이들의 놀이터 건축을 위해 사용된다고 해요! #플랜코리아, 에버랜드 관계자분들, 그리고 더운 날씨에도 저희에게 힘이 되어준 메리 들 감사해요!”라고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게재한 사진에는 9명의 멤버들이 화이트와 핑크색 의상을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2016년 7월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SURVIVAL MOMOLAND를 찾아서’에서 10명의 연습생 중 7명이 선발돼 만들어진 걸그룹이다. 모모랜드는 이번 4월 26일 ‘어마어마해’로 컴백하며 인원을 2명 충원해 9명이 됐다.

이해성 기자 victorlee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