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서울 더 라운지, ‘르 구떼 시그니엘’
시그니엘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을 선보인다. 르 구떼 시그니엘은 고급스러운 금색 스탠드에 군침이 도는 디저트들을 보석처럼 디스플레이 하여 고객들의 눈을 한번에 사로잡는다. 벨기에식 초콜릿인 프랄린 크림이 곁들여진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나 신선한 배를 올린 타르트 중 한 조각이 제공되며, 허브와 살구를 곁들인 스콘, 보르도 지방의 전통과자로 촉촉하고 쫀득한 까눌레, 버터의 진한 풍미와 상큼한 라즈베리의 맛이 일품인 피낭시에 등이 입안 가득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루15세트 한정 판매로 운영되며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만5000원(2인), 샴페인 세트는 9만5000원이다.
◇에버랜드, 광복절 맞아 '태극 페스티벌' 개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광복절을 맞아 태권도 특별공연, 태극기 플라이보드쇼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태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인 14일과 15일, 에버랜드 실내 공연장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미르메' 태권도 시범단의 광복절 특별 태권도 공연이 펼쳐진다. '미르메'는 정통 태권도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익스트림 태권도 시범단으로, 양 일간 오후 2시부터 펼쳐지는 공연에서는 우리 나라의 독립운동 스토리를 박진감 있는 태권도 공연으로 표현해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로 나가 태권도 시범단과 함께 송판 격파를 해보는 등 고객 참여형 태권도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 대며 수압으로 하늘을 나는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쇼'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파도풀에서 하루 3회씩 펼쳐진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테슬라 전기 충전소 설치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국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와 더 플라자 호텔 등에서 테슬라 차량 소유 고객이 무료로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테슬라 전기 충전소를 설치하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충전소 설치는 최리조트, 골프장, 호텔 등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사업장 내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소는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산정호수 안시,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제이드가든과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및 더 플라자 호텔 등 리조트, 골프장, 호텔의 주차 시설 내에 총 22개의 충전기가 설치됐다. 충전소는 테슬라 차량 전용으로 구성된 ‘데스티네이션 차저’이며, 충전량은 16kw/h로 완충 시까지 5~6시간이 소요되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올여름 트렌디 스팟으로 주목받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6일 럭셔리 풀파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RKLING PARADISE)’를 열었다고 밝혔다. 럭셔리 풀파티 테마로 진행된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국내 최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 유명 클럽에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모델 ‘DJ 박윤정’, ‘Allzwell’, ‘Paralyze-Idea’, ‘Myo, Techzin’, ‘PRIMIT’ 등의 탑 DJ들이 대거 출연하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본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열기를 이어가며 럭셔리 풀파티 컨셉으로 꾸며졌다. 8월 12일, 13일에 이어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루빅 및 샴페인 테라스 파티 입장 혜택 포함)과 웰컴 드링크 2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피트니스클럽 2인 1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49만원(디럭스 룸 1박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늦여름 휴가를 떠나는 ‘레이지 썸머’족들에게 스마트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에 알찬 구성이 눈길을 끈다. 패키지 혜택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본관 디럭스 룸 ▲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1회)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1회)▲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이다. 패키지 가격은 4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발몽@아쿠아리스 스파’ 론칭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30년간 스위스 메디컬 클리닉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을 서남권 지역 유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를 론칭 한다고 밝혔다. 발몽을 대표하는 에너지 리추얼 라인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리스 스파의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는 빙하수의 생명력을 더해 피부에 젊음의 에너지를 되찾아주어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4가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2만원부터(세금 포함)다.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풀사이드 BBQ’ 오픈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가 서울 도심을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BBQ’를 오픈했다. 풀사이드 BBQ는 더 클래식 500 지상 5층에 위치한 스카이풀에서 열리는 바베큐 축제로, 서울 도심의 야경과 스카이풀의 화려한 조명을 감상하며 바베큐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바베큐 세트에는 양고기와 와규 꼬치구이, 닭고기, 새우, 소시지 등 육해공의 맛을 담았다. 또한 와규 등심으로 만든 꼬치구이와 양고기구이, 허브향의 새우구이 등 단품메뉴도 판매한다. 풀사이드 BBQ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