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신세계인터

공유
0

[패션 그거!]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신세계인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오롱스포츠, 배두나/박형섭 브랜드 모델 선정

사진=코오롱Fn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스포츠가 2017 FW시즌부터 배우 배두나와 모델 박형섭을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한다. 배우 배두나는 코오롱스포츠의 17 봄/여름 시즌의 캡슐컬렉션인 ‘플라워파워’의 뮤즈로 활약해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모습을 전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17FW 시즌에 ‘새로운 일상을 찾다’를 테마로 아웃도어에서 확장된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한다.

◇ 레드페이스, 마운트 로건 짚 티셔츠 출시
레드페이스는 가을 분위기가 나는 ‘마운트 로건 짚 티셔츠’를 출시한다.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며 어깨라인과 허리라인 등을 유사한 색상으로 배색한 포인트가 돋보인다. 마운트 로건 짚 티셔츠 안에 냉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면, 간절기에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적절히 유지할 수 있어 좋다.

◇ 신세계인터 보브, 가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보브(VOV)가 ‘시그니처20(SIGNITURE 20)’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 보브가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컬렉션으로 20년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대표 제품들을 재해석해 선보인다. 계절마다 컬렉션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데 가을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의 총집합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감각이 돋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