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간 아이돌 비' 최고 시청률 달성할 수 있을까? "역대 최고 시청률은…"

공유
0

'주간 아이돌 비' 최고 시청률 달성할 수 있을까? "역대 최고 시청률은…"

가수 비가 오는 6일 주간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주간아이돌 예고편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비가 오는 6일 주간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주간아이돌 예고편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가수 ‘비’가 MBCevery1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데뷔 15년차 거물급 스타의 등장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그가 과연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갈아 치울 수 있을지도 관심대상이다.

현재까지 최고 기록을 보유한 스타는 ‘워너원’이다. 워너원이 출연한 지난 8월 9일 주간 아이돌의 시청률은 1.8%를 기록했다. 2011년 7월 23일 첫 방송 이래 최고 기록이다.
그에 앞서 최고 기록자는 다름 아닌 MC 정형돈이었다. 지난 해 10월 오랜 공백을 깨고 방송에 복귀한 정형돈이 크게 주목받던 때였다. 이날은 더욱이 정형돈과의 ‘특급 케미’로 유명한 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나와 시너지 효과가 발생했다는 분석이다.

이밖에도 그룹 ‘EXO(엑소)’와 ‘EXID’ 등이 출연했을 때도 주간 아이돌은 높은 시청률을 자랑했었다.

한편, 가수 비는 오는 6일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시청자들에 화려한 춤 솜씨를 자랑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