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6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6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6일(음력 11월 9일‧정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도중에 중단하면 따라주던 운도 따르지 않는다.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60년생 좋든 나쁘든 외부로부터의 영향을 받게 되니 좀 더 과감한 결단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72년생 적극성을 띨 때다. 문제의 해결은 타인에게 미루지 말고 책임감을 가지도록 하라.
84년생 귀인운을 만나니 재물운도 얻고 명예운도 얻는다. 무관한 일에 끼어들지 말라. 시기, 모략이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변화를 찾는 데서 새로운 희망과 구상이 떠오르니 내면에 충실하여 주력하도록 하라.
61년생 처음에는 안정을 유지하지 못하나 오후에는 재물운이 따르니 자신을 갖고 밀고 나가라.
73년생 의욕이 줄고 권태가 찾아오는 때. 일은 서서히 이뤄지는 법이다. 여유와 시간을 가지도록.
85년생 온갖 방법을 총동원하여서라도 목적을 이루도록 하라. 승자와 패자는 결론이 중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초조한 마음이겠지만 서로 협력할 때 뜻은 이뤄질 듯하다. 과민반응은 절대 금물.
62년생 현 상황은 마음의 여유가 충분하지 못하고 조급하다. 그러나 재물운은 형통된다.
74년생 지나친 생색은 자중하라. 당신의 평가는 주위에서 내린다. 바쁜 가운데 일은 성취된다.
86년생 쉬지 않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장은 눈에 보이지 않으나 예상 밖의 성과를 올린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오기를 부리면 자승자박한다. 모든 것은 때가 있는 법이다. 아무리 좋은 계획도 때를 기다려라.
63년생 마음은 있어도 기회를 찾지 못하니 허황된 꿈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75년생 의외로 기쁨이 있겠으며 재물운, 명예운도 뒤따른다. 자기의 영역을 폭넓게 활용하도록 하라.
87년생 왕성한 활동에서 대가가 따르며 재물운 또한 형통된다. 마음을 곧게 할 때 만사는 대길.


辰(용띠운세) 52년생 냉정하게 판단해서 매사를 처리하면 재물운과 안정이 깃든다. 남을 원망하면 후회만 따른다.
64년생 동분서주하지만 안정을 얻지 못하니 용기가 꺾이고 재물운만 낭비한다. 분수를 지킬 것.
76년생 심경의 변화를 일으키니 동분서주하는 하루. 대세를 깨달아 겸허하게 행동함이 이롭다.
88년생 직업을 전환한다 해도 마음만 상하게 되니 과분하게 도전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출발이 잘못되면 예상외로 실망도 크게 따르는 법. 상대와 뜻이 같아야 일은 성사된다.
65년생 직선적인 성격으로 인해 호평을 받기는 어렵다. 타인과의 마찰을 피하라. 재물운은 따른다.
77년생 얻은 것이 크다면 잃는 것도 크다. 충실한 만큼 생활에 필요한 뜻을 모으도록 하라.
89년생 수입운이 좋으나 소비가 크니 고달프다. 남을 미워하지 말고 마음부터 수양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남을 도와주어야 할 운세이나 남도 당신을 도와주니 걱정할 것은 없겠다. 일은 순조롭다.
66년생 서두르지 말고 대세를 판단한 다음에 움직여라. 분주한 만큼에 비해 소득은 없겠다.
78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도 있고 금전운도 따르고 변동하는 만큼 운수도 형통되는 하루.
90년생 출행은 불리하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나치게 이익만을 쫓지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행동에 제한이 따르니 남을 도우려 하면 몸만 고달파진다. 건강에 유의하고 일찍 쉬도록.
67년생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면서 귀인운과 재물운이 함께 따른다. 활동의 폭을 넓혀 나가라.
79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라주니 기쁨이 겹치겠고 뜻도 순탄하게 이뤄지는 행운의 날이 된다.
91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라. 낯선 사람을 가까이 하다가는 실패만이 따르니 신중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아리송한 상황에서도 기지를 발휘함이 좋으련만. 바르게 처세하다보면 만사는 풀린다.
68년생 정성들여서 기원을 할 때 큰 것도 이룰 수 있다. 기대를 갖기 전에 실행부터 하도록.
80년생 매사에 신중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활동을 해야 행운을 갖게 된다. 재물운이 따른다.
92년생 집에 있으면 불안하고 나가면 길하다. 귀인운을 만나니 재물운과 안정이 겹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공명정대한 입장에 있으니 변화를 도모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능력을 최대한으로 살려라.
69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기대할 수는 없겠으나 열심히 밀고 나가면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준다.
81년생 자아의 발견이 중요하다. 인생에 관심을 기울이되 자신의 마음부터 닦음이 필요하다.
93년생 먼저 잃고 나중에 얻으니 정성을 다하여 가사에 힘을 쓰도록 하라. 우환이 있을지 모르니 조심.


戌(개띠운세) 58년생 어디를 가나 중심적인 인물로 등장할 것이니 판단을 잘하여 진행하면 소득이 된다.
70년생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원만하게 처신해야 매사에 뜻을 이루게 된다. 건강에 신경 쓰라.
82년생 변화운이 있으니 이사운, 여행운에 좋은 결과가 있겠다. 재물운 또한 따르나 과로는 금물이다.
94년생 자신감 있는 행동만이 소원을 성취하게 한다. 재물운이 왕성하니 결단력을 살릴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마음이 허망해지면 손해가 따른다. 투기운을 삼갈 것. 집에 있는 것보다는 나가는 것이 득이 된다.
59년생 성실한 사람에게는 득이 있으나 조급하게 처신하면 손해만 따른다. 안정을 우선하도록.
71년생 일에 두서가 없으니 소원을 이루기는 힘들다. 집안에 우환이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라.
83년생 씨를 뿌려야 싹이 트고 열매를 맺어야 거둬들인다. 시간이 걸리겠다. 이성운을 가까이 하면 구설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의정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