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이베이코리아, CG CGV, 신세계면세점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이베이코리아, CG CGV, 신세계면세점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마켓·옥션, 프랑스 볼펜 ‘BIC’ 브랜드 위크


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프랑스 문구 브랜드 ‘BIC’의 첫 번째 브랜드 위크를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론칭을 기념해 ‘아틀란티스 10종 세트’를 주간 5000개 한정(G마켓·옥션 별도), 반값 수준인 8900원에 선보인다. 사은품으로 ‘트윈형광펜 3종’도 추가로 증정되며, 무료로 배송된다. 아틀란티스 개당 판매가는 1000원~1500원선이다. 대용량 특가 구성인 ‘BIC 오렌지파인볼펜 번들팩 30개입’도 30% 이상 할인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BIC 미니언즈 시리즈도 50% 특가에 선보인다.

◇CGV, 신학기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 CGV가 인기 아이돌 그룹 ‘크나큰(KNK)’과 함께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CGV는 3월 6일부터 4월 5일까지 한 달간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모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스무디킹,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롯데월드, N서울타워, 부산타워 총 9개 브랜드에서 10%~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된다.

◇신세계면세점, 트러블 프리 키트 제공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해외여행을 가는 내국인 고객에게 여행지별로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된 ‘트러블 프리 키트’를 증정한다. 고객 감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선물로, 유럽, 동북아, 동남아 등 여행지에 따른 불편사항을 막아줄 물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배낭여행의 천국인 유럽 지역으로 가는 고객에게는 소매치기를 예방하기 위해 도난방지 스프링 줄과 자물쇠가 포함된 ‘세이프티 키트’를 증정한다. 동남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는 신발 보호 비닐과 곤충 퇴치용 팔찌가 포함된 ‘웨더 키트’를 선물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구매 고객 중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인천공항 출국장 내 신세계면세점 고객데스크에서 사은품 지급 문자와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더 현대 베이비페어’ 특집전

현대홈쇼핑이 5일부터 육아용품 방송을 집중 편성해, 'VIB(Very Important Baby)'잡기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6일까지 2주 동안 유모차·알집매트·놀이교구 등 인기 유아동 상품을 소개하는 ‘더 현대 베이비페어’를 열어, 7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집 방송을 맞아,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TV방송 중 추첨(구매 고객 대상)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육아지원금 경품(10명)을 증정하고, 행사기간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뉴트로지나 핸드크림(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옥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단독 판매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B2B 비즈플러스를 통해 유한킴벌리와 함께 점보롤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공중화장실법 시행령 개정에 따라 물에 잘 풀리는 제품인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을 단독 구성해 사업자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소상공인 타깃에 맞춰 점보롤 개수를 합리적으로 맞추고 가격을 대폭 낮춘 특가 상품으로 오직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9롤’은 옥션 단독 기획가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사업자 회원을 위한 SNS 응모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