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이디야커피 탐앤탐스 SPC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이디야커피 탐앤탐스 SPC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이디야커피랩, 가정의 달 맞아 ‘정준화퀸텟’ 공연 진행

사진=이디야커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 을 통해 9일 재즈인메이 콘서트를 진행한다. 9일 저녁 8시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재즈 밴드 정중화퀸텟(Quintet)이 무대에 오른다. 정준화퀸텟은 국내 대표 트럼본주자이자 싱어인 정중화 씨가 이끄는 재즈밴드다. 감미로운 노래와 분위기 있는 재즈 연주곡으로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과 소통하고 교감하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10일 단 하루…유러피안 페어링 데이 시행
투썸플레이스가 10일 오후 12시부터 신제품 크렘슈를 주문하면 더블브루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유러피안 페어링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유러피안 페어링은 최고의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곁들이는 트렌디 유러피안 카페 문화를 일컫는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적인 유러피안 페어링 제품은 ‘더블브루·크렘슈’, ‘아메리카노·레드벨벳’, ‘롱블랙·벨지안 가나슈’ 3종이다. 이중 새롭게 선보인 더블브루는 깊은 맛의 에스프레소와 장시간 저온 추출해 부드러운 콜드브루를 더한 커피다.

탐앤탐스, 살라맛 탐탐 마시고 필리핀으로 떠나자

탐앤탐스는 2018 여름 신메뉴로 과일 주스 ‘살라맛 탐탐’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상큼한 맛의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와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살라맛 수박 주스 2종이다. 메뉴명인 ‘살라맛’은 필리핀어로 ‘감사합니다’를 뜻한다. 탐앤탐스는 살라맛 탐탐 출시를 기념해 필리핀 관광청과 손잡고 다음달 6일까지 ‘올 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살라맛 탐탐 메뉴와 매장 내 필리핀 홍보물 인증샷을 한 컷에 담아 필수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2호점 개점

SPC그룹이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을 개점한다.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작년 4월 문을 연 여의도점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대표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볼샐러드, 30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