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百 현대百 옥션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百 현대百 옥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워너원 콜라보 의류 판매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 본점에서 워너원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판매한다. CJ오쇼핑의 자체 브랜드인씨이앤(Ce&)’ 고태용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워너원 표현했다. 티셔츠, 데님팬츠, 아노락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베이직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H, ‘인플루언서의 사용 후기 들어보세요


현대백화점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크리에이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 ‘스타일D(style.D)’ 손잡고 영상 콘텐츠히든박스 선보인다고 20 밝혔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플랫폼 'SHOW'에서스타일D’ 소속 15명의 인플루어서가 상품을 사용하고 체험 후기를 들려주는 형식의 리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옥션, 40 UHD TV 199000 한정 판매


옥션이 21 자정부터 하루 동안올킬코너에서 40(101.6cm) UHD LED TV 500대를 19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 1 무상 사후서비스(A/S) 제공한다. 주요 부품인 패널은 2 동안 서비스를 받을 있다. 구매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마이크로SD카드(8G) 증정한다.

롯데그룹, 롯데 모바일 페스타


롯데그룹 9 유통사가 21일부터 2 동안모바일 페스타 진행한다.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멤버스가 참여한다. 모바일 몰에서 열린다. 평일 오전 10시에 LG스타일러, 삼성 냉장고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벤츠 CLA 220 AMG 라인, 갤럭시S9 등이 걸린 경품행사도 준비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