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래퍼 사이먼 도미닉, 소속사 'AOMG' 대표직서 내려와

글로벌이코노믹

래퍼 사이먼 도미닉, 소속사 'AOMG' 대표직서 내려와

-인스타그램 통해 신곡 'Me No Jay Park'의 발매 소식 전해
이미지 확대보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이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은 신곡을 기습 공개한 뒤 AOMG 대표직에서 내려왔다.

쌈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Me No Jay Park'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신곡 발표보다 해당 사진에는 '사임서'라는 타이틀로 "상기본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대표직을 사입합니다."라는 내용을 담았다.

이날 오후 6시에 발표된 'Me No Jay Park' 가사에는 사임을 결정하기 까지의 심정이 담겨 있었다. 쌈디는 가사를 통해 공동 대표인 박재범과 추구하는 방향이 달랐음을 밝혔고 스스로 부족한 리더였음을 고백했다.


온라인 뉴스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