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명민 (Kim Myungm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1972년 9월 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2년 10월 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12월 17일 화요일운세(음력 11월 21일 무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복잡 미묘한 상태에서는 주변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경솔한 판단은 돌이킬 수 없는 후회만을 불러온다. 순리대로 행하여 무난하게 해결해 나가도록 하라.
시작보다는 끝이 중요하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킬 수 없는 상황이니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이니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구설수에 조심.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것을 발상하게 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겸비한다. 자만은 금물이다. 좀 더 폭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함이 유리하다.
착실하게 계획을 추진해 나갈 시기이다. 오전에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다. 오후에는 안정이 되면서 문서운에서 기쁨을 갖는다. 특히 건강에 유의할 것.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 문제 됐던 일이 해결된다. 분주하지만 노력의 대가는 따르겠다.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주어졌으니 잘 활용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연인 사이에 융합의 길이 트이며 금전적인 면에서도 안정을 찾는다. 사업운은 호전되며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기쁨이 많은 가운데 가정도 화목해지는 하루.
진실하게 상대를 대하라. 판단이 정확하면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니 소신을 가질 것. 자신의 판단에 의존하기 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취하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 행운.
변화하는 상황을 어떻게 대처해 나가는가 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다.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깊이 관찰한 다음 행동으로 옮기면 재물과 기쁨을 얻는다.
과격한 행동에는 오류가 따르는 법이다. 자중하며 매사에 대처하면 무해무득. 남을 이해할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하다.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자비로운 마음을 갖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인천 부평 계양 서구 강화 옹진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