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8일 수요일 ‘김인권’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8일 수요일 ‘김인권’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인권 (Kim Inkwo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2월 1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운세(음력 11월 22일 기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진취적인 행동으로 임할 때 크게 형통할 수 있다. 문서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이 성취될 수 있다. 이성간의 행운도 기대하라. 특히 자만은 금물이다.


우왕좌왕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게 된다. 가급적 빨리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뜻을 관철시켜라. 공명심에 사로잡히지 말 것. 진실한 자세가 활력을 불러 일으킨다.


융합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라. 구설이나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자제할 때이다. 독자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자신의 뜻을 과감히 결행함에 따라 귀인의 도움도 큰 몫을 한다. 실행함에 치중하라. 순응할 때 적이 없는 상태로 돌입된다. 원인보다 결과가 중요하니 매사 성급하지 말라.


규모를 축소하여 성실하게 대응하라. 착실한 진전만이 확실한 결과를 도모한다. 미결된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문서적인 측면은 새로운 활력을 갖게 된다.


자책감에 위축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이미지가 쇄신될 수 있다. 의논하여 풀어나가면 빠른 발전이 따른다. 활동적인 분야에 과감히 투자할 것.


지나친 침착은 시간적 낭비만 따를 수 있으니 때로는 적극적으로 밀어 붙이는 노력이 필요하다. 매사 자신의 능력만으로 이루어지지 못하니 여유를 갖고 순리에 따르는 것도 바람직.


외부적인 섭외가 뜻을 이루며 자신의 능력만으로 모든 상황을 유도하여 갈 수 있는 때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금전적 안정이 추구되며 명예도 따를 수 있다.


충실하게 다져온 결실을 거둘 때이다. 과감한 용단도 필요하니 실질적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문서 및 명예로 시비를 따질 우려가 있으니 확실한 근거가 없는 한 개입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울산 중구 남구 동구 북구 울주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