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신년 선물”…‘센스만점 리빙 아이템’은?

공유
0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신년 선물”…‘센스만점 리빙 아이템’은?

홈 인테리어 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고 2020년 주거공간 트렌드로 ‘올인룸(All in Room)’이 새로운 리빙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커피머신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홈 인테리어 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고 2020년 주거공간 트렌드로 ‘올인룸(All in Room)’이 새로운 리빙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커피머신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지난해 감사했던 지인등에게 의미 있는 신년 선물로 어떤 아이템을 전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흔히 비타민, 홍삼과 같은 건강보조식품이나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번 신년 선물은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을 선물해 센스쟁이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주거 공간에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인테리어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이 다수 생겨나고, ‘나의 공간’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홈 인테리어에 적극 투자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문화가 일상화되고 있다.

홈 인테리어 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고 2020년 주거공간 트렌드로 ‘올인룸(All in Room)’이 새로운 리빙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내 집 또는 내 방이 일, 쇼핑, 운동 등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한 만능공간이 되는 것이다. 이에 뛰어난 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유통업계 관계자들은 설명하고 있다.

우수한 성능과 함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센스 만점 신년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