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아크제로’ 할인 프로모션 연장 진행

아띠베뷰티는 환절기 시즌 및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식약처 허가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아크제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은 물론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어려운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필요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여드름의 경우 짧은 시간만으로 개선되기 어려운 피부 질환이다. 홈 디바이스를 통해 꾸준하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아띠베뷰티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아크제로’를 40% 할인 판매하며, 아크제로와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아크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드름 치료로 허가받은 개인용 의료기기로,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했다. 초기·중기 구진성 여드름, 농포성 여드름 치료에 사용된다. 세안 후 3분 사용으로 여드름을 집중 관리해 줄 수 있다. 한편 아크제로는 작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4회 연속 완판 행진으로 주목 받았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