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활가전 브랜드 ‘캐치웰’, 차이슨 무선청소기 6월 22부터 일주일 동안 ‘100원딜’ 진행

공유
0

생활가전 브랜드 ‘캐치웰’, 차이슨 무선청소기 6월 22부터 일주일 동안 ‘100원딜’ 진행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브랜드인 ‘캐치웰’이 창립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캐치웰이미지 확대보기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브랜드인 ‘캐치웰’이 창립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캐치웰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브랜드인 ‘캐치웰’이 창립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브랜드 기획전은 오는 6월 22일부터 시작해 총 7일 동안 캐치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1999년 출범한 ㈜캐치웰은 무선 산업용 스마트폰 사업을 시작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점하며 가성비 甲 소형가전 전문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최고의 가성비 제품을 공급함에 목적을 두고 무선청소기 이외 미용기기까지 아우르는 생활가전 전문브랜드이다.

브랜드 기획전 기간에는 그동안 캐치웰이 소비자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혜택이 가득한 7가지 ‘FULL’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원더풀’ 이벤트는 22일까지 사전미션 완료 때 최대 22%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한 풀파티 입장권이 지급된다. 이 쿠폰은 창립기념 할인가에 추가로 사용하면 역대급 최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미션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을 통해 간단히 진행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이벤트로 캐치웰 인기모델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컬러풀 100원딜' 행사가 있으며, 이 행사는 일주일 동안 하루에 두 번(오전 10시, 오후 3시) 진행한다.
진행상품은 매일 오전 9시에 캐치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개된다. 이외 이벤트로는 파워Full, 뷰티Full, 조이Full, 등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캐치웰 담당자는 "이번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