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 에반스 실수, 인스타에 신체 주요 부위 사진 노출 '순삭'에도 구설수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 에반스 실수, 인스타에 신체 주요 부위 사진 노출 '순삭'에도 구설수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가 지난 12일(현지 시간) 자신의 몸 중요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에 실수로 올렸다 삭제해 구설수에 휘말렸다. 사진=AP/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가 지난 12일(현지 시간) 자신의 몸 중요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에 실수로 올렸다 삭제해 구설수에 휘말렸다. 사진=AP/뉴시스
마블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로 인기를 누리는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39)가 실수로 인스타그램에 은밀 신체 부위 사진을 게재해 13일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전날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몸 중요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에 실수로 올렸다 삭제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데일리뉴스', 'US위클리 '등 외신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임을 즐기는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크리스 에반스가 공개한 사진에는 그의 신체 중요 부위를 찍은 사진도 포함됐다. 그는 해당 사진을 '순삭'(순간 삭제)했지만 이미 소셜 미디어에 급속도로 퍼져나간 뒤였다. 그의 인스타 팔로워 수는 583만명에 달한다. 이후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로 '캡틴 아메리카'가 등장했다.
소셜 미디어의 일부 사람들은 드문 X 등급 사진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곧이어 패러디물이 생성되기 시작했다. 에반스의 중요 부위를 캡틴 아메리카가 든 방패로 가려주는 등 각종 장면이 담긴 '밈'(meme·소셜 미디어 등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복제되는 짤방 혹은 패러디물)이 만들어지고 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2011년 '퍼스트 어벤져', 2012년 '어벤져스'에서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활약했다. 2014년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를 비롯해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다양한 '어벤저스' 시리즈로 사랑받았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에도 출연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