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웰케어,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

공유
0

CJ웰케어,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

자사 브랜드 제품 판매…신규 고객 50% 할인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가 자사 온라인몰 '마이웰케어'를 론칭한다. 사진=CJ제일제당이미지 확대보기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가 자사 온라인몰 '마이웰케어'를 론칭한다. 사진=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CJ Wellcare)’가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웰케어에서는 ‘닥터뉴트리’, ‘BYO유산균’, ‘리턴업’, ‘이너비’, ‘팻다운’, ‘한뿌리’ 등 CJ웰케어의 6가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기초영양뿐 아니라 눈, 간, 뼈, 노화 등 특정한 건강 고민을 지닌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해 성분과 기능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연령과 성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자사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재구매 응원쿠폰과 생일 1만원 쿠폰 등도 준비했다. ‘친구초대 이벤트’는 회원 가입시 추천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달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에는 방송인 김나영씨를 뷰티 브랜드 이너비와 팻다운의 신규 모델로 발탁해 행사를 연다. 다음달 27일까지 마이웰케어 홈페이지에서 MBTI 테스트에 참여한 후 결과를 공유하는 고객에게 이너비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마이웰케어를 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