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차코리아, T Day 프로모션…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반값'

공유
0

공차코리아, T Day 프로모션…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반값'

오는 29일 단하루만 진행

공차코리아가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공차코리아가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오는 29일 하루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대상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중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 혹은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다. 이용 방법은 음료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공차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십 카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인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총 6종이다.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은 공차가 추천하는 티와 토핑의 환상 조합으로 구성됐으며, 믿고 마실 수 있는 공차의 인기 메뉴들이다.

이와 함께 T멤버십 상시 혜택(VIP/GOLD/SILVER 회원 대상 10% 할인 혹은 적립)은 T Day 행사 당일에도 별도로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이번 T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