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푸드빌 빕스, 빕캉스 기획전…인기 간편식 할인

공유
0

CJ푸드빌 빕스, 빕캉스 기획전…인기 간편식 할인

주문앱 '셰프고'에서 레스토랑 간편식 최대 37% 인하


빕스가 다음달 20일까지 '빕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빕스가 다음달 20일까지 '빕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빕캉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빕스는 8월 2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를 통해 인기 RMR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이나 야외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수요를 겨냥해 마련됐다.

주요 품목은 '슈바인학센', '1997 블랙트러플 스테이크', '스테이크&쉬림프 파히타',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바비큐 포크 라이스 세트'까지 총 4종이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어엿한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는 이외에도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 '단호박 찹 스테이크'와 '소고기 쌀국수'에 한해 최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일까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신제품 2종이 제공되며 베스트 리뷰를 남긴 1명에게는 빕스 인기 간편식 세트를 증정한다. 개인 SNS 계정이 있는 누구나 셰프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셰프고 앱에서는 인기 RMR 4종과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셰프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푹푹 찌는 여름철, 집이나 야외에서도 빕스 RMR 제품을 즐기며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빕캉스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