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한정판 신발 100원 딜·명품 최대 반값 할인…이커머스, 프로모션 봇물

공유
0

[유통산책] 한정판 신발 100원 딜·명품 최대 반값 할인…이커머스, 프로모션 봇물

11번가, 한정판 스니커즈 럭키 드로우 이벤트
SSG닷컴,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명품 할인
위메프, '88데이' 통해 특가상품 판매

11번가, SSG닷컴, 위메프 등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정판 스니커즈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부터 명품 할인까지 다채롭다.

◆11번가, 한정판 스니커즈 드로우 이벤트 진행
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11번가가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와 협업해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정판 스니커즈에 드로우(응모 후 당첨)할 수 있는 '쇼킹드로우 100원 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판 스니커즈 드로우를 하나의 문화로 즐기며 희소성에 큰 가치를 부여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슈테크(슈즈+재테크)', '리셀테크(리셀+재테크)' 등 MZ세대 사이의 새로운 재테크 트렌드를 겨냥하기 위해, 리셀가가 출시가보다 기본 2~3배 뛴 제품부터 최근 800만원~1000만원대까지 치솟은 '디올 X 에어조던1(출시가 약 270만원)' 등 희소성 높은 신발 20종을 엄선했다.

◆SSG닷컴,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선착순 할인 쿠폰, 요일별 브랜드 타임딜, 공식 입점 브랜드 단독 할인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20%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다', '생로랑', '메종마르지엘라', '보테가베네타' 등 2~30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7종을 엄선했다.

요일별로 한 가지 브랜드를 선정해 특정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55% 저렴한 혜택가에 판매하는 '매일매일 타임딜' 이벤트도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클레오 숄더백·호보백',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등이 있다.

위메프, '88데이' 가격 끝자리 88원 맞춰 특가판매

이미지=위메프
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8월을 맞아 '88데이'를 선보인다.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사흘간 총 504개의 특가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88원에 맞춰 판매한다.

메인 행사인 '슈퍼88데이'에서는 매일 6개의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려홍삼정 투데이굿타임골드 6년근 지리산물하나 2L 6팩 오아 전동칫솔 이마트·트레이더스 금액권 5만원권 골드앤 14K 반지 등이 있다.

행사 기간 타임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 시각 정각마다 진행되며 각 시간대별로 7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타임딜 주요 상품으로 사세 버팔로윙플러스 맛신선x진쿡 슈퍼치즈돈가스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