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 外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포스터  /사진=삼양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포스터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됐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는 얼얼한 마라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플로와 여행 감성 오디오 콘텐츠 선보여


현대백화점면세점, 플로와 함께 오디오 콘텐츠 선보여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 플로와 함께 오디오 콘텐츠 선보여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과 손잡고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현생을 벗어날 100가지 여행 꿀팁이 있다면)’과 ‘여행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론칭한다. ‘플로’는 음원 스트리밍을 비롯한 크리에이터의 오디오 콘텐츠까지 청취할 수 있는 복합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매주 한 차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은 이승국, 쏘이 등 인플루언서들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의 다양한 여행 관련 에피소드를 담은 토크쇼다. 톡톡 튀는 입담과 면세 쇼핑 꿀팁 등 이야기를 더해 웃음과 재미, 유익함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장애인직업재활 봉사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장애인직업재활 기관 찾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bh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장애인직업재활 기관 찾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사회적협동조합 공감과연대에서 운영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공감보호작업장을 찾아 근로자들의 업무지원 봉사와 재활프로그램 보조에 참여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는 공감보호작업장의 장애인 근로자들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쇼핑백의 재료 준비로 봉사를 시작했다. 이후 봉사단은 근로자들과 함께 쇼핑백을 만들며 서로 눈높이를 맟추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작업을 이어갔다. 이어지는 장애인 재활프로그램의 보조 인력으로 참여해 안전한 진행을 도우며 봉사를 마무리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