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外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출시  /사진=하이트진로음료이미지 확대보기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출시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높아지는 토닉워터 수요에 발맞춰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1년 1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600mL, 23년 7월 진로토닉워터 홍차 600mL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진로토닉워터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300mL 제품 대비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으로,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대 비율로 섞는 소토닉은 물론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을 늘린 만큼 단위당 가격은 낮춰 가성비도 뛰어나다. 국내 최초 무칼로리 토닉워터인 진로토닉워터 제로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제로 수준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해태 포키, 통밀로 건강 챙긴 ‘버터초콜릿’


해태 포키, 통밀로 건강 챙긴 버터초콜릿  /사진=해태제과이미지 확대보기
해태 포키, 통밀로 건강 챙긴 버터초콜릿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 ‘포키 버터초콜릿’을 출시한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다.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긴 ‘헬시 플레저’ 제품이다. 국내산 통밀이라 씹을수록 더 고소하고 복숭아 1개, 딸기 4개 수준의 식이 섬유도 들어가 건강을 챙겼다. 여기에 통밀 속 발효버터를 섞어 깊은 풍미를 살렸다.

통밀 스틱 겉면을 감싼 밀크 초콜릿은 카카오에 뉴질랜드산 청정 우유를 섞어 만들어 부드러운 달콤 쌉쌀함에 통밀의 고소함이 더해져 한층 조화롭다. 5.5mm 두께로 포키 제품 중 가장 두꺼운 것도 특징이다.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